Dance2Night - 2PM

Edit
[Wooyoung] Dance with me I wanna ride with you (Woo) Dance with me dance with me

Geudae jigeum eodil baraboneunji daeche jigeum museun saenggakhaneunji
Geudaeneun wollae geudaeneun wollae namjarangeun chum chul saenggak eomneunji
Hajiman nan dareun namja deulgwa jinjja mwonga dalla
Nae nuneul barabomyeon al su isseo eonjekkaji mangseorillae baby rideumui momeul matgyeo lady

One Step One Two Two Step momeul umjigyeo jigeumi sungan dulmanui gonggan neoreul matgyeobwa

Ijen Baby Dance Baby Dance Baby Dance With me geudaen jigeum eodil bwa nareul bwa
Momeul naege matgyeo Dance With me ijen Baby Dance Baby Dance Baby Dance With me
Jigeum yeogil neukkyeobwa jeulgyeobwa Baby Dance Tonight neodo Dance Tonight

Geudae jigeum nugul chatgo inneunji chingun dareun namjawa chumchuneunde
Geudaen wae jakku chingul butjapgu nunchi eopge jibe gaja haneunji
Ijen jebal jaemieopge gulji malgo nae son jaba oneuri jinagamyeon huhoehalkkeol
Eonjekkaji mangseorillae baby nawa chumeul chwojyo lady

One Step One Two Two Step momeul heundeureo jigeum I sungan dulmanui gonggan jujeohajima

Yo Dance Tonight hamkke Feeling alright moduga ije naege matgyeo singyeong sseul pillyo eobseo
Dwaesseo jayeonseureon neoui nature jigeum rideum tago inneun neoui gesture
Wonhajanha barajanha stage wiro ttaraoneun siseon jekkyeobeoryeo neoui dwiro(Oh)
Dugo momeul umjigyeo bakjae matchwo I eumageul neukkyeobwa geurigo ije jeulgyeobwa(oh)

One Step One Two Two Step momeul umjigyeo
Jigeumi sungan dulmanui gonggan neoreul matgyeobwa

Ijen Baby Dance Baby Dance Baby(Come on girl Dance With me)
Ijen Baby Dance Baby Dance Baby(Don’t try leave Stay With me)
Ijen Baby Dance Baby Dance Baby(Come On Baby Dance X2)
Ijen Baby Dance Baby Dance Baby Baby Dance Tonight
Neodo Dance To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