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Soon As - 2PM

Edit
Do ra so gon bo go shi po so
Mi chin du shi da lyo ga so
Gun de mon de I ge
De che mon dwe
Uhm…

Da run sa ram pu me an gyo so
Gu sa ram gwa ma ju bo myo u so
I gon a nin de a nin de
An dwe an dwe oh
Wae?

Baby, gu sa ra me pu mi do jon ni
Han bo ni ra
Don no nun ne seng ga gur a ni
Do ra so ja ma ja
Nal to nan gon ma ja
Mo dun gol da I jo ji wo bo ryo
Oh oh oh oh oh
Mi ryon ga tun got to nan om ni
O tok he ya
Myon gu rok he do te yon na ni
Do ra so ja ma ja
Nal to nan gon ma ja
He o ji nye gi
Ih ih ih ih ih ih

No rul du go dwi do ra so so
Mi chi do rok hwa ga na so
Ni ga mon de ne ge
De che mon de oh
Wo…

Bar ke un nun no rul bo myon so
Gu sa ram gwa heng bok ha gil bi ro
Ba bo ba bo mal do
Mot he ba bo oh
Wae…

Baby gu sa ra me pu mi do jon ni
Han bo ni ra
Do no nun ne seng ga gur a ni
Do ra so ja ma ja
Nal to nan gon ma ja
Mo dun gol da I jo ji wo bo ryo
Oh oh oh oh oh
Mi ryon ga tun got to nan om ni
O tok he ya
Myon gu rok he do te yon na ni
Do ra so ja ma ja
Nal to nan gon ma ja
He o ji nye gi
Ih ih ih ih ih ih ye…

I ron be shin ga mul ma U me
No rul ji wo dul ge ma U me
Bi ro bwa do so yong ob so An ne
Da shi sa rang ta win An ye
Jo wa ni mot de ro he bwa gal te myon ga bwa
I don’t wanna get hurt
Han ge do sul pu ji a na nan nan nan
Yong gi so gu man yea…

Mi an ha da
Na do no li jot da
Mi ryon do nam
Ki mob shi da ji ot da
He o ji nye gi
He o ji nye gi
Yo gi so da kut kut
Yo gi so da kut kut

Baby gu sa ra me pu mi do jon ni
Han bo ni ra
Do no nun ne seng ga gur a ni
Do ra so ja ma ja
Nal to nan gon ma ja
Mo dun gol da I jo ji wo bo ryo
Oh oh oh oh oh
Mi ryon ga tun got to nan om ni
O tok he ya
Myon gu rok he do te yon na ni
Do ra so ja ma ja
Nal to nan gon ma ja
He o ji nye gi
Ih ih ih ih ih ih
Ih ih ih ih ih ih
Ih ih ih